[프라임경제]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19일까지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통해 가을풍경을 담은 사진,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권, 올림푸스 EM50 F2.0렌즈 등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올림푸스 DSLR카메라 E-system E-420, E-520으로 촬영한 풍경사진 혹은 인물사진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는 올림푸스한국 내부 심사를 통해 진행하게 되며 결과는 10월 24일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당첨자 중 1등 1명에는 올림푸스 베스트 포토그래퍼의 칭호와 함께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4박 5일 간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촬영활동을 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숙박권 및 현지 활동비, 미오디오 포토앨범 등을 지원한다.

2등 한 명에게는 올림푸스 EM50 F2.0렌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경품의 항공권 유류 할증료와 세금, 2등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

1등으로 선발된 ‘베스트 포토그래퍼’는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촬영하고, 싸이월드의 온필닷컴 블로그에 여행후기 등록, 미오디오 포토앨범 사용기 등록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림푸스한국의 영상사업본부장은 권명석상무는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멋진 사진도 찍고 해외출사의 행운도 잡을 수 있게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진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라고 말했다.

한편, 이 행사를 통해 응모된 사진은 올림푸스한국에서 진행하는 E-420, E-520 제품의 홈쇼핑 방송 시 샘플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출처: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